안녕하십니까? 프리플로우입니다.
프리플로우 머코우즈 MCHOSE GX87 풀 알루미늄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중
8,000mAh 배터리를 탑재한 ‘일부 제품’에서 충전이 되지 않는 증상이 확인되어 리콜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
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.
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리콜 해당 품목 : MCHOSE GX87 실버등급 , 골드등급 (스위치 무관) 중 9월 20일 이전 주문건
※4,000mAh의 브론즈 등급은 해당 되지 않습니다
리콜 대상 증상 : 충전이 되지 않고,
충전시 충전 인디게이터가 정지되어 있거나 램프가 꺼진 경우,
증상 확인 방법 :
1. 2.4g
무선
상태로 ‘FN +B키’를 눌러 배터리 잔량이 완충이 아님을
확인해주세요
(1부터 0까지 초록불이 모두 들어오면 완충 상태입니다)
2. 키보드를 컴퓨터와 유선
연결하여 충전 상태를 만들어 주세요
3. ‘FN + 좌 시프트키’를 눌러
인디게이터를 충전표시상태로 만들어주세요.
4. 정상 : 충전 인디게이터가 LED 색상이 변하며 깜빡임.
불량 : 초록색 LED로 고정 되어있거나 충전 인디게이터가 꺼짐.
증상 원인 : USB 연결 도터 보드의 저항 결함
해결 방안 : USB 연결 도터보드 교체
리콜 조치 기간 : 추후 부품이 확보 되면 추후 공지
접수 기간 : 추후 접수 공지로부터
1년
리콜 접수 방법 :1. 프리플로우 네이버 톡톡으로 접수하시면 회수
송장을 접수해 드립니다.
2. 프리플로우 용산 고객센터로 방문시 접수 및 현장 처리해 드립니다(소요시간: 10분).
보상 방안 : 네이버 N포인트 1만원 (접수 시 기재하신 휴대폰번호로 발송)
고객센터 연락처 : 02-1544-3343
고객센터 주소 :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188 조양빌딩 2층 프리플로우 고객센터
자세한 내용은 프리플로우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※QR코드 스캔 시 프리플로우 네이버 톡톡으로 연결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