즐겨찾기 찾아오시는 길
181 프리플로우 1인 고객에게는 정말 이렇게 대하나요.. 고객센터 전화도 정말 안받고 박현중 2017-06-06 676

영상 편집용 구매로 문의만 2주 넘게 걸리고 컴 구매에 한달 걸렸습니다

 

프리플로우에서 가진 고사양보단 저급이겠지만 나름 데스크 200만원이면 고객 입장에서는 고가 구매아닌가요

 

영상 편집용이다라고 하니 400만원짜리 그냥하고

 

구매 후 램을 왜 8G 장착했냐는 말에 추가 구매해서 장착 시 모니터 신호 입력이 안되서

 

5번 이틀 전화했더니 또 받지않아서

 

1:1 문의 남겨놨더니 그냥 답글에 다시 시도해보고 삼성제품이니 삼성에 문의하라고 되어있네요...

 

 

피씨방 같은 대량구매만 취급하는 곳인가보다 하고 신경안쓰고 있었는데 답글 달아놓은 거 한참 후에 확인하니까

 

정말 화가 납니다

 

 

절대 재구매 할일은 없는데 추가 램 구매한 거 제대로 된 답변은 들어야할거 같습니다 

 


 

작성자       비밀번호   
운영자(박건용)    2017-06-07 17:23:16
안녕하세요 (주)프리플로우 입니다. 유선으로 안내드린것처럼 상담간 불편이 있으셨던점 다시 한번 사과 드립니다. 고객님께서 별도로 구매하여 장착하신 제품의 경우 제품의 문제인지 아닌지를 확인하기 여러운 점이 있어 재장착 테스트 후 제조사를 통한 제품 이상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안내드렸던 내용이였습니다. 이과정에서 좀더 명확한 안내를 드리지 못한점 양해말씀 드립니다. 추후 이러한 내용에 대해 좀더 명확한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고객출고 고객후기 제품영상 1:1문의